해외화제
이미 동거 中, 티모시♥카일리 결혼 임박설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청춘스타 티모시 샬라메와 MZ세대의 아이콘 카일리 제너가 3년간의 열애 끝에 진지한 관계로 발전했음을 공식화하며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각종 시상식에서 서로를 향한 공개적인 애정을 숨기지 않으며, 이들의 관계가 단순한 연애를 넘어섰음을 분명히 했다.두 사람의 관계에 새로운 불을 지핀 것은 최근 열린 제83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이었다. 영화 '마티 슈프림'으로 남우주연상을 거머쥔 티모시 샬라메는 수상 소감에서 카일리 제너를 "내 파트너"라고 칭하며 공개적으로 사랑을 고백했고, 카일리 제너 역시 입 모양으로 "사랑해요"라고 화답하는 장면이 포착되어 화제가 되었다.

주변 소식통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미 1년 넘게 로스앤젤레스에서 함께 거주하며 사실상의 부부와 다름없는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 측근은 "두 사람이 서로에게 완전히 빠져 있으며, 샬라메가 제너의 두 아이에게도 깊이 관여하며 아빠 역할을 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이들의 인연은 2023년 1월 파리 장 폴 고티에 패션쇼에서 처음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시작됐다. 이후 비욘세 콘서트 등에서 간간이 목격담이 들려오며 열애설이 불거졌고, 지난해 12월 영화 시사회에 커플 의상을 입고 등장하며 오랜 루머에 종지부를 찍고 공식 커플임을 선언했다.

카일리 제너는 전 남편인 가수 트래비스 스캇과의 사이에서 두 아이를 두고 있다. 티모시 샬라메가 그녀의 아이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리며 새로운 가족의 형태를 만들어가는 모습은, 이들의 관계가 얼마나 깊고 진지한지를 보여주는 대목으로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샬라메는 2022년 약 161억 원에 달하는 비벌리힐스 저택을 매입한 바 있으며, 이 저택이 두 사람의 안정적인 보금자리가 된 것으로 보인다. 공개적인 사랑 고백과 안정적인 동거 생활 소식은 두 사람의 관계가 곧 중대 발표로 이어질 수 있다는 기대를 낳고 있다.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