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최신
‘학폭 가수’ 꼬리표, 황영웅의 발목을 또다시 잡았다
가수 황영웅의 공식적인 활동 재개 시도가 또다시 여론의 거센 벽에 부딪혀 좌초됐다. 과거의 그림자가 그의 발목을 붙잡는 상황이 3년째 반복되면서, 그의 복귀를 둘러싼 사회적 갈등은 여전히 현재진행형임을 명확히 보여주었다.사건의 발단은 오는 2월 말 열릴 예정인 '제54회 강진청자축제'였다. 황영웅의 소속사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축제 출연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응원을 독려했다. 이는 2023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하차 이후 사실상 첫 공식 무대가 될 예정이었기에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하지만 이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지역 사회와 온라인 여론은 즉각적으로 들끓었다. 주최 측인 강진군청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그의 출연을 반대하는 항의성 민원이 빗발쳤다. 과거 학교 폭력 이력이 있는 인물을 공공 행사에 초청하는 것은 부적절하며, 이는 청정하고 아름다운 고장의 이미지에 먹칠하는 행위라는 비판이 쏟아졌다.
황영웅을 둘러싼 논란은 2023년 MBN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 출연 당시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는 압도적인 실력과 인기로 유력한 우승 후보로 꼽혔지만, 결승전을 앞두고 상해 전과 및 학교 폭력 등 과거 행적이 드러나며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이후 3년 가까운 시간이 흘렀지만, 그를 향한 대중의 시선은 여전히 싸늘하다. 그의 복귀를 열망하는 강력한 팬덤과, 과거 문제를 이유로 공적 활동은 시기상조라는 비판적 여론이 팽팽하게 맞서고 있다. 이번 강진청자축제 사태는 이러한 극명한 대립 구도를 다시 한번 수면 위로 끌어올린 계기가 됐다.
결국 주최 측인 강진군은 거센 반발에 부담을 느끼고 황영웅의 출연 계획을 전면 백지화했다. 소속사의 야심 찬 복귀 공지가 '없던 일'이 되기까지는 불과 하루밖에 걸리지 않았다. 이번 사태로 그의 공식적인 무대 복귀는 다시 한번 불투명해졌다.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먹자마자 묵은변 콸콸! -7kg 똥뱃살 쫙빠져!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인삼10배, 마늘300배 '이것'먹자마자 "그곳" 땅땅해져..헉!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